본문 바로가기
소비기록

갤럭시워치6 개봉기와 다이소 필름 & 케이스 구입

by 플루화 2023. 8. 28.
 

 

갤럭시플립5를 구입 후 사전예약 사음품으로 받은 워치 10만원 할인권으로 구입한 갤럭시워치6가 도착했습니다.

플립4와 사이즈가 같아서 다이소에서 필름과 케이스를 구입했습니다.

 

 

 

갤럭시워치6 40mm 개봉기 

 

 

 

갤럭시워치6가 도착했습니다.

플립5 사전예약 후 워치10만원 할인 쿠폰이 적용된 상품이라서, 원형의 갤럭시 프로모션 스티커가 상자에 붙어있습니다.

 

 

워치는 실버를 사고 싶었지만, 실버는 44mm 뿐이 없어서, 아쉽지만 40mm인 골드로 구입했습니다.

제품 색상명은 골드이지만, 실버느낌이 나는 골드빛이라서 실물 색상은 나름 만족 스러웠습니다.

 

 

플립5와 연결을 시작합니다.

연결방법은 화면에 안내하는 내용 순서대로 클릭하면 쉽게 워치와 연결이 됩니다.

 

 

다이소 워치 필름과 케이스 사용하기

 

 

 

요즘 다이소에는 많은 제품의 스마트워치 악세서리를 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이 애플 제품이긴하지만, 갤럭시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갤럭시워치6 40mm를 구입했기 때문에 제품에 맞는 악세서리를 구입했습니다.

소프트 케이스는 워치4,5라고 적혀있지만, 이전제품들과 제품 크기가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하여 구입했습니다.

 

제품을 구입 후 바로 부착해 버려서 구성품 사진은 없지만, 필름부착에 필요한 제품들이 들어있었습니다.

 

 

필름 부착에 도움이 되는 원형 보조링이 들어있다고 제품 패키지에 적혀있지만, 저는 그냥 붙이는게 편했습니다.

갤럭시워치는 애플워치와 다르게 평면으로 되어있지만, 다이소 필름은 테두리에 곡선으로 먼지유입 차단에 도움이 된다고 적혀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평면한 제품에 곡선으로 된 필름을 부착하고, 케이스도 사용하다보니 제품에 잘 붙어있던 필름이 가끔씩 들떠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워치4와 워치5와 다르게 이번 워치6는 베젤이 얇아져서 필름 디자인이 달라야겠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베젤이 다르다는 것을 까먹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필름은 붙인 워치6를 보면 테두리 부분이 가려져있습니다.

괜찮으면 계속 사용하려고 했지만, 워치6필름이 도착하기 전까지만 임시로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케이스는  스피커 구멍이 조금 다르긴하지만, 이전 제품과 크기는 같은것 같습니다.

케이스는 잘 맞았는데, 생각보다 잘 벗져집니다.

반대편 손으로 워치를 스쳤을때 케이스만 떨어져서 당황한 적이 있습니다.

크기는 같지만 이전제품들과 다르기 때문에 그런건진 정확히 알 수 없었지만, 케이스도 임시로 사용 해야 할 것 같습니다.